[카메라리포트/현장취재] 경기도의회 제391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 및 퇴임식· 의정대상 시상
검색 입력폼
ybcnews 뉴스

[카메라리포트/현장취재] 경기도의회 제391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 및 퇴임식· 의정대상 시상

- 제391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 열고 추경예산안 조례안등 주요 안건 처리
- 퇴임 의원 퇴임식 개최...“도민 위한 헌신에 감사”
- 우수 의정활동 의원 대상 시상

+
[YBCNEWS] 안녕하십니까 와이비씨뉴스입니다.
경기도의회가 제 391회 정례회 제 2차 본회의를 열고 11대의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날 임기를 마치는 의원들의 퇴임식이 진행됐으며,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들에 대한 시상도 이어졌습니다.

경기도의회가 제391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2025년도 경기도 예산안 등
모두 42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습니다.

김진경 의장은 “도민을 위한 정책이 현장에 이어지도록 함께해준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제12대 경기도의회가 더 눈부신 성과를 이루길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진행된 퇴임식에서는 임기를 마치는 의원들에게 감사패와 기념품이 전달됐습니다.

[김진경/ 경기도의회의장]
“제11대 의회가 흔들림없이 걸어올수있었던 것은 의회만의 노력이 아닙니다.
안팎에서 함께 힘을 모아주신 많은 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퇴임 의원들은 도민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경기도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의정 발전과 도민 복리 증진에 기여한 의원들을 대상으로 의정대상 시상식이 열려
우수한 의정활동 성과를 인정받은 의원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 등이 수여됐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를 반영한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도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아라 기자 ybcnews@ybcnews.co.kr        유아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