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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시 민원 센터, 10년 연속 능률협회 우수 콜센터 선정

- 지난 2010년 이후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되는 영예
-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총 16가지 항목 서비스 평가

2019-05-13(월) 13:47
용인시는 13일 시의 민원안내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결과 공공서비스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는 지난 2010년 이후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08년 11월 문을 연 시 콜센터는 현재 상담사 26명이 민원소통 최접점에서 양질의 통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년 365일 서비스를 하는데, 평일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한편 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 45개 산업, 262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이나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한 서비스품질의 조사결과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용인시는 13일 시의 민원안내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결과 공공서비스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는 지난 2010년 이후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08년 11월 문을 연 시 콜센터는 현재 상담사 26명이 민원소통 최접점에서 양질의 통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년 365일 서비스를 하는데, 평일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한편 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 45개 산업, 262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이나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한 서비스품질의 조사결과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문의 :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대표전화 1577-1122)
김두일, 안미정 기자 ybcnews@ybcnews.co.kr        김두일, 안미정 기자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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